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여의도 국회의사당 틈새라면


어제부터 계속생각나던 틈새라면 ㅠㅠ


오늘도 보스가 같이 밥먹자고 할까바 혼자 조마조마
했다는걸 알랑가 모를랑가 ㅋㅋㅋㅋ


이렇게 괜한 걱정은 피곤함과 진빠짐만 야기할뿐!
뭐랭 ...


암튼 나는 오늘 점​심시간 앞뒤로
엄청난 예민극절정 이였는데!!
소리에 예민한 나는 사람이 내는 소리를 별루
안좋아 한닼ㅋㅋ 누가좋아하겠냐마는...
좀 더더 많이 싫어하고 짜증내는듯....

나도 이런 내가 시르당 ㅠㅠ 암튼 이거저거 다
짜증나고 귀찮고 그래서 매운게 오늘도 땡겼기 때무네





틈새라면 빨개떡 먹으러 고고

여의도 국회의사당 틈새라면은
KBS본관 바루 앞에 있다!

그래서 가끔 티비에서 마니본것 같은 사람도 가끔 본다
ㅋㅋㅋㅋ 룰루


짜잔 틈새라면 내부




오늘 정말 극 예민해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서 ㅋㅋㅋㅋ 혼자 갔는데

식당안 모든 사람들이 혼밥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 ㅋㅋㅋㅋ
전 외롭지 않습니당 ㅋㅋㅋㅋㅋㅋ




틈새라면메뉴판><


이렇게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나눠져있음!
계떡은 너무 심심하고 빨개떡 중간맛이 내입에딱!

너므 매울까바 찬밥(1000냥) 도 시켜주고용


찬밥 ㅋㅋㅋㅋ 둘이와야 저거 다먹는뎅
결국 반 남김




두둥 사진 보니까 또 침고이넹><
빨개떡 중간맛 4000냥


오랜만에 잘먹고 속쓰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배아플듯
배가아플줄 알면서도 먹으면 스트레스 풀림 ㅋㅋㅋㅋ


아 틈새라면 진짜 조아하는데
많이 없어져서 슬프당 ㅠㅠ
여긴 장사 잘되서 오래 있을듯




다먹고 계장님 불러서 노브랜드 쇼핑!
노브랜드 국회의사당 점은
국회의사당역 바로 앞에 위치!!!
국회의사당 방향출구로 나오면 된당 몇번출구인지 까묵


엄마 심부름 메밀 소바를 바잉 하러 ㅋㅋㅋㅋㅋ
바잉 ㅋㅋㅋㅋㅋ 웃기당


980원의 행복><
나중에 맛있으면 택배 주문 해야징


저거랑 젤리랑 음료사들고 양산쓰고 회사 복귀



아 요즘 밖에 징그럽게 덥당 ㅠㅠ
양산 필수!!!!









'여의도직장인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짜잘한 먹은기록들   (1) 2018.07.31
18년 7월 19일 그냥 저냥 일기  (2) 2018.07.19
여의도 국회의사당 소담골 삼계탕  (2) 2018.07.17
7월 중순 주말의 기록  (1) 2018.07.16
동네 분식집 [huggy]  (1) 20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