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18년 7월 19일 그냥 저냥 일기

오늘은 올릴게 없어서 그냥 패스 할라고 했는데
열혈구독자님이 그럴거면 데일리유니팡 하지말고
위클리유니팡 하라곸ㅋㅋㅋㅋ
나참!!!!!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올리는건 아니지만여 ~.~

오늘은 뭘 먹은게 없어서 ㅋㅋㅋ
원래 정우빌딩 그리너리로 샐러드 사러 갈라고 했는데
가다가 타죽을거 같고 귀찮고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급
보스 찬스로 김가네김밥으로 적당히 점심을 때웠당
홍홍 ㅋㅋㅋㅋㅋ

김가네 ❤️❤️멸치견과류김밥❤️❤️너무 마시썽 ㅠㅠ
참치김밥이 지겹다면 달달 멸치견과류 김밥!!!!!




그래서 오늘은 점심을 그렇게 안에서 대충 먹고
어제밤부터 또 서브웨이 쿠키가 그렇게 둥둥떠댕겨서
사무실에서 커피 내려서 챙겨가지구ㅋㅋㅋㅋ
쿠키 먹으러 서브웨이><




넘나 정직한 ㅋㅋㅋㅋ 사진
맛있당 쿠키 ㅠㅠ

아 서브웨이 결제하고 영수증에 있는 주소로 들가서
설문 조사하면 쿠키 주는 그런거 있었던거 같은데
오늘은 내가 산게 아니라 잘 모르겠당
덕분에 잘먹었쏘 😍

맞다
다이어트 한다는 사람 = 나 ㅋㅋㅋㅋㅋㅋ 흑흑




아맞당 나오늘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렸당 ㅠㅠ
너무 피곤해서 안경끼고 출근 했는데
요상하게 안경만 끼고 오면 만사가 다귀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가 보스가 (내기준)쓰잘데기 없는걸 시켜가지구
낑낑대면서 하다가 또
한달 가량 잡고 있던일을 뒤집으라고.....
하여 그걸 다시 할생각을 하니 머리가 더 아프고 ㅠㅠ

그래서 스벅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ㅋㅋㅋㅋㅋㅋ

마침 오늘 부터
스타벅스19주년 이벤트
해피스타아워 ⭐️⭐️⭐️





이거 한데영
안먹을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별이 몇개양 ㅋㅋㅋㅋㅋ

벤티 먹고 시펐는데 텀블러가 싸이주가 그란데야 ㅠㅠ
화이트초코모카❤️❤️ 시켜야지 룰루 하고 있는데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뉴변경 ​


싸이렌오더 ><
더블샷 먹을라 카다가 헤이즐넛라떼 ㅋㅋㅋ
야무지게 통신사 할인 텀블러 할인 할인 할인 ㅋㅋ
다 받고 ㅋㅋㅋㅋㅋㅋ

텀블러를 배달하러 뛰어 갔다 ㅋㅋㅋㅋ



여기서 파트너가
닉네임 한번더 확인하셨는데 내입으로 말하기 민망...
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고 잘 나와서 또 후다닥 사무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커피를 마셔도 머리가 아파... 흑흑


암튼 한 삼십분 앉아있다가 ㅋㅋㅋㅋㅋ
씬나는 퇴근길@.@



요즘 내 목록에 있는 황당한 옛날노랰ㅋㅋㅋㅋㅋ


BKlove -엠씨스나이퍼
난 옛날 싸람 🤭🤭🤭🤭🤭🤭




아몰랑 잘가라 목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