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추천

크라운호프 다녀왔어용~

크라운호프 맥주가 그렇게맛있다고! 맛있다고해서그럼가봐야지

마침 동네에 생긴걸 지나가다 봐가지고

월요일이지만 모임집합을시켰다 ㅋㅋㅋㅋ

 

ㅋㅋㅋ우와앙

크라운맥주다!

 

월요일이라 사람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테이블이 꽉차서 2분? 기다렸다가입장!

 

 

진짜시원한 살얼음맥주!! 500에 3500원

몇잔을 마셨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당...............

 

 

 

안주추천!!

은행꼬치랑 염통꼬치랑 보들이먹태!

냠냠

 

 

 

 

저렇게먹고 난 다음날 12시에 일어났당! 

신남 백수이틀차 ㅋㅋㅋㅋ

 

맥주만 마시면 괜찮은데

소주를섞어서 속이 안좋당 흑흑  그럴때 먹으면 제일좋은게 있으니!! 

내가 제일좋아하는 약..ㅋㅋㅋㅋㅋㅋㅋ 

https://coupa.ng/bFBoqU

 

스피릿 사이언스 알유21 비타민C 6정

COUPANG

www.coupang.com

사랑해요 알유21ㅋㅋㅋ

진짜 뭐했다고 하루가 금방간당 내 소중한 시간이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