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추천

에어팟 프로 영업 성공 ㅋㅋㅋ 직장인 필수품

 

나는 애플의 충성 충충성 고객으로..

왠만한 애플 신제품소식에는 빠르고 ㅋㅋㅋ 다 가지고 싶은 그런 편인데!

 

특히 에어팟1세대 2세대 프로까지 다 사용해봤지만 (돈많아서 산거 아니고 버스가 밟고갔당 흑흑)

프로는 진짜 ..  비교 불가일정도로 너무너무 만족!! 스러워서! 

 

오늘 닭발을 냠냠하면서 

에어팟프로 귀에 두번 끼게해주고 노이즈캔슬링의 신세계를 들려드리고 ㅋㅋㅋㅋ

 

아니굳이안사도 되는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영업 ㅋㅋㅋ

 

 

근데 솔직히 진짜좋당

지금 공홈에서는 30만원 넘는데 쿠팡에서는 25만원대에 구입가능!

타오바오에서 케이스 같이 사기로 약속하고왔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팡은 계속 가격변동이 있어서 

제일 저렴할때 딱 사면 딱이당! 그래서 나는24만원대에 구매했음><

https://coupa.ng/bFOHFl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음향기기(?)에 거금 들이는건 좀 돈아깝다 생각이 들수 있지만, 

노이즈캔슬링 기능 정말!!  출퇴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꿀! 

정말 딱 10분 쪽잠 자더라도 조용하게 꿀잠을 잘수 있다!!!!! 

 

 

강추강추 에어팟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