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그간의 군것질 근황

튀김소보로를 시작으로
그간 먹은 빵 밑 군것질들 정리를 해보려 한당

난지금 심심하니깐
총회때 마다 먹는 튀김소보루





비가 오는것같지만 안오는것 같기도했던 이날

내사랑 커피스트에서 빵먹기 ㅋㅋㅋ



흰색은 [폴앤폴리나 화이트치아바타 2800냥]
크루와상 [브리우슈도레 3000냥]
까만초코쿠키 [벤즈쿠키 2800냥]
흰색가루 [빵 오 쇼콜라 오 자멍드 3600냥]

+ 오잉!!!!! 한개더있었는데 까먹음

[수수커피 얼그레이 비스코티 2800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게먹었네 

이거 저녁 한상 먹고 먹은거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먹고 사진 찍고 

살빼자고 다짐하면서 내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 토욜 출근날.... 보상으로 사먹은
아보카도 블랜디드 6900냥 무시무시한 가격
저 똥구라미는 아보카도 씨 코스프레한 초콜렛 ㅋㅋ




심심해서 사먹었는데
정말 한끼로 갠춘할듯 특이한데 씹혀서 맛있당
내가안맛있는게 있나 참나
[그래놀라 플레인 2000냥]




요즘 공차에 빠져가지구ㅠㅠ
타로밀크티만 먹었는데
윈터멜론의 신세계!!!!!
[윈터멜론 밀크티 +알로에펄 4500냥?]





기메선님이 사준 폴바셋 라떼><
내가 최고최고 조아하는!!!!!!!(다좋아한데 흑흑)
아이스 라떼 ㅠㅠ 라떼는 역시 폴! 바! 셋!
근데 요즘 맛이 살짝 바뀐거 같기둥

저 선풍기는 쓸수록 잘샀다 하는중 중국에서 온 ..
마카롱 선풍기







기분적인 기분으로 기력이 떨어졌을때 편의점 가게되면
사묵는거 ㅋㅋㅋㅋ
홍삼원 엑기스? 빨대 꽂아서 먹으면 꿀맛 홍삼맛 ㅋㅋ
[홍삼원 1500냥]





스벅스벅!!!
이건 콜드브루 1+1 생겨가지구
바닐라크림콜드브루!

그냥 편의점에서 잘 사먹는 커피맛
굳이 1+1 아니면 안먹을랭 훙





올리브영이랑 편의점 동시에 턴날💕
니콜라 레몬맛 2000냥
깔라만시❤️❤️ 1500냥 인데 1+1
도브 헤이즐넛 1500냥

역시 여름은 상큼한 깔라만시를 먹어야댕






이건 회사근처 bake21에 파는 빵
올리브 송송 박힌거 맛있당 ㅠㅠ
저 까만 빵도 안에 치즈 팡팡 박혀서 맛있구 ㅠㅠ
요즘은 빵 안파는데 언제 팔아주실건데여 ㅠㅠ







또 스벅이냥
맨날 가는거 아니당 흑흑

오미자 블렌디드
망고 바나나 블랜디드

이때 장염? 후유증으로 망고스러운게 땡겨서
스벅 꼬셔서 데꼬감 ㅋㅋㅋㅋㅋ
아! 돗자리 받을라고 프라프치노 먹었다 참 ㅋㅋ
그래서 난 받아냈당
사무실에 쳐박아놓고 풀어보지도 않는중...




아 그만 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