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여의도 국회의사당 점심 [고반식당]

오늘 단체 점심날>< 몰먹을까 ............

저번에 점심때 보스의 추천으로 고기파티 할라고 갔지만
1시전엔 점심 메뉴만 된다 해서 아쉽게 ... 안녕했던

고반 식당 을 다시 우리끼리 ㅋㅋㅋㅋ



덥당 덥당
요즘 여기 핫플인지 올때마다 사람이 많은듯!





점심 메뉴판 












우리셋은 물갈비간장쌈밥정식으루
김치찌개도 나온당><




쌈과 반찬들!
김치찌개도 맛있고
고기두 말랑 말랑 달달 맛있음! 밥도둑 ㅋㅋ






앞치마 귀엽 ㅋㅋㅋㅋ
1회용인가보당 한번쓰고 버리기 아깝긴 하지만
난 저런 앞치마 좋더랑 ㅋㅋㅋ







뭔가 아쉬워서 물냉면 시키구ㅋㅋㅋ
고기두 같이줌 육쌈냉면인듯


깔끔하고 맛있어서 자주 오게 될듯



@ 고반식당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전화 02-786-0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