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국회의사당 점심 [토모니]


비오구 습하구 입맛은 터지구 ㅋㅋㅋㅋ
우울한 월요일 ㅠㅠ 월요일은 맨날 오후 출근 했으면...
말도안대는 소리 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어슬렁 어슬렁 하다가
입이 심심해서 바깥탈출 여름엔 왜케 입이 심심한지

ㅋㅋㅋ 올리브영 기어가서 이거 샀당


귀리우유 2500원인데 세일해서 2000원
저거 들고 죄책감 느껴져서 계단으로 사무실 올라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배부른맛 .. 건강터지는맛

11시반에 사먹었는데
12시반 점심 시간까지 배고픔을 몰랐다고 한당
밥먹어야 대는데 망함 ㅋㅋㅋㅋㅋㅋ 흑흑

암튼 밥은 그래도 먹어야 대니까 기어나감
올리브영 건물 지하1층 덮밥집 새로 오픈한단 가물가물한 기억으로 내려가 보기루 아직 오픈 전이면
전주 콩나물국밥집 가기루 ㅋㅋㅋ

하지만 오픈을 했더랬당 ><



앗 명함 받아오는거 깜빡했당 흠


첫날인데도 사람 바글바글!!!!!!!!
회사근처에 연어덮밥 없다고 슬퍼했었는데 드디어 생김 ㅠㅠ 감동 ㅠㅠ




메뉴!!!
우리도 한 5분 정도 기다려서
유부초밥 서비스 주셨당


겁나게 큼!!!!!
우리최주임님
저거 먹고 배불러서 본메뉴 반 남겼음 ㅋㅋㅋㅋ



가츠동 >< 우동이랑 샐러드랑


[가츠동 8000원]

양 안많아 보였는데 !!!!!!!! 암튼 양은 저정도


나는 사케동 먹으려다가 국물 땡겨서
김치치즈가츠나베 !!

내가 애끼는 광화문 동경암에서 젤 조아하는 메뉴인뎅
여기도 있다니 또 감동 ㅠㅠ


모락 모락 ㅋㅋㅋㅋ 치즈치즈 ><
다행히 동경암만큼 맛있었음!!!!


[김치치즈가츠나베 9,000원]

모든 음식에 치즈가 있으면 맛이 없을수가 없다 ㅋㅋㅋㅋ
암튼 나도 유부초밥과 귀리우유 콤보로.. 다 못먹을줄
알았지만 다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사케동 먹어야징 😍😍😍😍






잠사회관 지하1층 (엘레베이터 지하1층 바루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