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18년 8월 28일 비오는 날


오늘 하루종일 비가 온당 흑흑 ...


오늘 아췸 어제저녁 부터 먹고 싶었던 그래놀라 !!!!
이거 초록색깔 플레인이 맛있는데
넘 졸려서 편의점 갔더니 딸기 딱한개 남은거 겟!!

나중에 마트 가서 대량구매 해와야지 ㅠㅠ
흑흑 2000냥

그래놀라가 들어있어서 든든!
빨대도 통통한거라 쭉쭉 들어감 ㅋㅋ






아 이건 어제 집가는길에 갑자기
돼지국밥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여의도역 근처를 어슬렁 어슬렁 하다가
괜히 이상한집 가면 돈만 버릴까봐!!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신월동 부산돼지국밥!!
혼밥 ㅋㅋㅋㅋㅋㅋ


저 깡통안에 계란후라이 들어있움
원래 각종야채랑 계란이랑 해서 비빔밥스럽게
해먹는건데 나는 비빕밥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ㅋㅋ
아줌마테 야채 안먹으니까 가져가시라고 하고 먹음
캬캬 ㅋㅋㅋㅋㅋㅋㅋㅋ

힝 오랜만에 먹으니까 꿀맛 ㅠㅠ
축구하느라 정신 팔려서 메뉴판 찍는거 까묵 ㅠㅠ

돼지국밥 6500냥 싸다싸><




그리고 오늘 비가 엄청 오는뎅
보스가 빵을 아침으로 두개 사왔는데
한개 먹으라고 던져 주심
안배고파서 일단 킵!!!!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맥모닝 스러운건데
맥모닝 보다 훨 맛있군여?! 가격은 모름!! 보스찬스




점심때 고구마 먹다가 얘 있는거 생각하고 같이 먹으니까
배불 ㅋㅋㅋㅋㅋㅋㅋ
비와서 사무실에 있을라 했더니 ㅠㅠ
소음 공해로 나를 자연스럽게스벅으로 보내버리시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정말 싫다
화이트초코모카는 왠지 안땡겨서 오늘은

더블샷! 헤이즐넛 시럽 뿜뿜





가만히 앉아있는데 넘나 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 들어갈 생각하니까 넘나 슬픔 ㅠㅠㅠㅠㅠㅠ



사진은 한장 남기고 떠나야지
텀블러는 잘쓰고 있당 호주에 계시는 님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에도 엄청나게 먹을거 같은뎅 ㅠㅠ
당분간 이런식으로 점심을 고규마로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