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여의도] 짬뽕먹고싶은날


오늘은 얼큰하고 칼칼한것이 땡겼음당 ><

오늘의 점심 홍콩반점 ㅋㅋㅋㅋㅋㅋ


메뉴판 ~

저는 짬뽕이용 





과장님이 군만두 사주심 흑흑 ​






내짬뽕><





다먹고 어슬렁어슬렁 하다가 스타벅스에 가봤음







짠 여의도KBS점 

사람바글바글..






메뉴판인데 안찍느니만 못하당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은 넓고 사람은 많당​





​스벅은 넓고 사람은 많당​2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라 따로 바도 있음! ​






나는 콜드브루 ! 




콜드브루 톨싸이즈 4500냥

과장님 감사합니당><




리저브 상품포함 3만원이상 구매시 리저브 에코백을 증정해드립니다

그렇군영 300개 한정!



그래여 

여기는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입니다 


ㅋㅋㅋ 외관 풍경남겨주심


앞으로 자주 드나들거같은데 오피스 주변은 어딜가나 그렇지만 

점심에는 복작복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