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여의도] 회식 회식!

이날도 왕왕 추운날이였음 24일!

사이좋은 우리 직원들의 회식날 >< 




회식 메뉴 삼겹살 ㅋㅋㅋㅋㅋ


여기가 어디냐면!!

어디더랑 .............. 회사건물 옆 집인데

기억나면 올려야지.. 


점심엔 보통 쌈밥 먹으러 간당>< 











2차는 짝태&노가리

여기 아저씨가 방망이로 직접 두들겨서 가져다주심 캬


부장님이 2만원대 술과 안주둘중 한개를 고를수 있는 선택권을 주셨당>< 










그리하여 나는 여기서 맛있는 술을 만나버렸으닝.................. 



캬  일품진로 25,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5ml , 25도 !! 

맛은 그냥 사케맛? 고량주맛?

소주처럼 스트레이트로 먹는거보단 저렇게 얼음 동동 띄워서 먹으니깐 맛있더랑

마트에서는 만원대!! 





우린 굵고 짧게 놀고 9시쯤 헤어졌다고 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