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다이어트기록

GM다이어트 1일 과일의날



원래 할생각 없었는뎅........

갑자기 입어본 작년에 잘입었던 원피스가...
숨못쉬게 쪼임 빡침 짜증남...
쓰리콤보에

그때 딱 옆에 있던 19살 꼬맹이랑
이마트 어슬렁 거리다가
심심한데 다이어트 할까?! 해서 급 시작



ㅋㅋㅋㅋㅋㅋ 급 장 봄 ​

사과랑 방토의 모습><




나는 원래 과일을 시러하는 여성..
사과왜먹는지 모를..
수박? 일년에 한조각머그면 마니먹는여자

먹는거 과자랑 빵 환장하는데 과일봐도 별감흥없음.. 먹는건가 싶고.. 


그나마 망고랑 키위랑 그런 애들 좋아하는데 ㅠㅠ
지엠땐 수박같이 수분 많은 과일이 강추라고 ㅠㅠ  나수박시른데영 ㅠㅠ 




암튼 시작해봅시당><


아침 : 아오리 사과 1개 골드키위 반쪽


키위는 아침에 먹기몬가 시큼했당 ㅠㅠ 

아침으로는 좋지않을듯.......... 













점심 및 간식 : 편의점 2+1 망고랑 복숭아랑
노브랜드 냉동애플망고!!!!   



노브랜드 애플망고 6890원인가.. 암튼 약 7000원 ㅋㅋ



망고는조아하니깐.. 근데 망고는 당많다고먹지말라넹?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었는데 어뜨케영








퇴근길 간식 : 사과 한알 ㅋㅋㅋㅋ
나 불쌍해 ㅠㅠ












저녁 : 아보카도1개랑 발사믹 쪼끔 , 수박 한덩어리​






아보카도 먹으니까 좀 살만 했당 ㅠㅠ
아보카도 먹어도 대나 싶었는뎅
검색해보니 열대 과일이라 걍 먹어줌 ㅋㅋㅋㅋㅋ






발사믹식초도 쪼끔은 뿌려도 된다길래 쪼끔 뿌려머금



아 틈틈히 물도 엄청 마니마시구 아메리카노도 마셨다 그냥 스트레스받으면안대니깐!? 

커피까지 안마시면 주그라는거야뭐야!!!!!!!!!!!!!!!!!!!!흥





몸무게는 자기전 쟀을때 아침대비 - 0.2키로 ⭐️






결국 오늘은


★과일의날 <<골든키위, 망고, 아오리사과, 아보카도>>  


였구여 






내일은 야채의날!
나는 가지랑 샐러리랑 너무너무 조아해서
내일 가지 먹을라고 장봤는데 기대중!!!!!! 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