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다이어트기록

GM다이어트 2일 야채의날




기다렸던 야채의날 ㅋㅋㅋㅋㅋㅋㅋ
신났음 ><


아침에 인나자마자!!

아침 : 샐러리 몇줄기 방울토마토 몇개 가지 한개 굽굽
후추후추 솔솔




알록달록 만족스러움
색깔도 넘이쁘당 ㅋㅋ

엄마가 내가 가지 구워먹는다니까 신기해 하는뎅
가지 좋아한지 얼마 안됐나보당 기억안나 ㅋㅋㅋㅋㅋ



간식 : 방울토마토... 먹기편하니깐
살면서 방울토마토 제일 마니 먹은날ㅋㅋㅋㅋㅋㅋ





점심 : 여의도 그리너리 샐러드 7900냥 냠냠 ​


현미밥이랑 호밀빵 들어있는데
먹으면 안대니까 다 넘김 ㅠㅠ
바질 드레싱도 안뿌림 ㅠㅠ 의지!!!!!

그리너리는 배달도 되고 너무 좋당 ><




간식 : 샐러리 ㅋㅋㅋㅋ 향이 강해서 먹으니까 몬가좋음



저녁은 이마트 장보러 가야지 룰룰루 하며


내일꺼 사고 ㅋㅋㅋ
저 방울토마토 진짜 마싯음!
단맛 달달 약 4000냥



저녁 : 가지 한개 애호박 반개 굽굽 후추후추
샐러리 한개 방토 5개




아애호박 .... 양조절 실패 ㅋㅋㅋㅋ
반개 썰었는데 너무 많아서 1/4정도 하는게 좋을듯!
암튼 너무 많아서 먹다 지침 배불렁
원래 낫또도 먹을라고 했는데 못먹었다 흑흑

애호박 구워먹으니까 맛있음!
후추 없었으면 나 못했을듯.........
입 심심해서 네스프레소 한개 내려먹음...
커피먹어도 잘자는 나><



엄마가 언제까지 이러고 살거냐고
걱정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되니까 그렇게 라면이 먹고 싶었당 ㅠㅠ
내일은 야채랑 과일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