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다이어트기록

GM다이어트 3일 과일&야채의날


으어 삼일째!!
오늘 왠지 아침에 너무 피곤했음 ㅠㅠ
선풍기 바람 쐬고 자서 그런가

입추매직이라더니!!!!

암튼 오늘도 난 달린닼ㅋㅋㅋㅋ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할줄 몰랐음
동료다욧단톡방 여러분에게 사랑과 안부를 혼자 전하며
ㅋㅋㅋㅋㅋㅋㅋ


아침 : 사과 한알


남겼다... 나는 진짴ㅋㅋㅋ
과일 못묵겠다 흑흑 ㅠㅠ

출근 하는데 음 좀 어지러운 느낌?!
계속 먹고 싶은거 생각함 커피빈 치즈케익 이런거 ㅠㅠ



그리고 사무실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냠냠



점심 : 가지랑 호박 구운거 샐러리 애플망고 사과 키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나 스스로가 나불쌍하다고막



ㅠㅠ 저 키위는 올려만 놓고 깎기 귀찮아서 안먹었당




그리고 자꾸 내가 불쌍한 생각이 들어서 ㅠㅠ
편의점 마실감 ㅠㅠ
막 이거지거 뒤지고 놀다가
아무 기대 없이 고구마는 없죵..?

했는데!!

저깃자나 냉동실에!! 해서 발견 ㅋㅋㅋㅋㅋㅋ

설마 이천냥
와 완전 맛있더...


진짜 꿀맛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겨울 와서 편의점 군고구마 먹고 싶당 ㅠㅠ

고구마는 먹으면 안되는거 같았는뎅...
불쌍찬스로 ㅋㅋㅋ 왜자꾸 불쌍하다 불쌍하다 하냐면...



보스가 뜬금없이 ㅠㅠ
피자 치킨 시켜먹자 하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나는 의지녀라 피자 치킨 한입도 안먹었지만
센스 만점으로 샐러드를 사이드로 시켜주심><

그래도 불쌍하니까 기념 사진


불쌍... 드레싱도 안넣어 먹었떵 ㅠㅠㅋㅋㅋㅋㅋ



아오 담주에 또 치킨 시켜먹자고 해야지 !!!!!!!!!!!!!!




간식 : 퇴근길 방울토마토 ㅋㅋㅋㅋ





늦은 저녁 : 편의점 아까 그고구마 또 ㅋㅋ 복숭아랑 낫또
내사랑 낫또 ㅋㅋㅋㅋㅋㅋ >< 겨자 뿌려 먹어야 되는데 안뿌리고 잘 먹음 근데 넘 맛있어서 한개 더먹음..




지금 배부르고 죄책감 들고 후회스럽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방금 저거 다먹고 몸무게 재보니
시작 전날 대비 -2.3kg ⭐️⭐️⭐️

근데 생각보다 배는 마니 안들어간다
풀때기만 먹어도 먹는양이 많아서 긍갑다 ㅋㅋㅋㅋㅋ


원래 물을 마니 마시는 편인데 더더더 마니 마시게 되고
아메리카노는 두캡슐 정도 내려 마시는듯!
속이 엄청 편하고 화장실도 엄청 자주 간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자꾸 포기하고 싶고 ㅋㅋㅋㅋ
굴진짬뽕 사다가 불붓고 싶고 ㅠㅠ 초콜렛 먹고 싶구ㅠㅠ
커피빈 치즈케익 꼭 먹을꺼고 ㅠㅠ
어우 그래도 내일은 라떼 먹을수 있다 ㅠㅠ
무제한이 풀리는 날이라 쫌 걱정...




와 내인생 첫 제대로된 다이어트 3일이 끝나간당 ㅋㅋㅋ













'GM다이어트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GM다이어트 4일 바나나&우유의날  (4) 2018.08.10
GM다이어트 2일 야채의날  (2) 2018.08.08
GM다이어트 1일 과일의날  (3) 201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