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다이어트기록

GM다이어트 4일 바나나&우유의날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제일 쉬웠음
바나나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다맛있지머

4일째는 바나나8개랑 저지방유유 세잔 (600ml)
를 먹을수 있다!!
고로 라떼가 가능하다!!!!!!! 캬캬캬캬




전날 바나나 사가지구 들어갓징
GS에서 약 천원

아침 : 바나나1 개


바나나 맛있엉 ㅋㅋㅋㅋ
커가지구 배불렀당


점심때 먹을 바나나 어디서 사지잉 하다가
노브랜드가서 한다발 사왔다 바나나가 큼직큼직
7개 짜리 다발!
약 3000원?!



점심 : 바나나 2개


맛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먹고 스벅에 저지방라떼 머그렁렁 ㅋㅋㅋㅋㅋ
어찌나 신나던지

폴바셋 가고 싶었는데 가다가 녹을것 같아성



간식 : 스타벅스 저지방 라떼 샷 3개 그란데 ㅋㅋㅋ


먹으면서 계속 아 행벅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낮시간은 그냥 저냥 버틸만 하다가
다섯시쯤 바나나 한개 더먹음 4개째



그리고 퇴근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터 동지를 만나 함께 바나나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마마스의 샐러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그
그래도 양심상 빵 다 빼고 야채로 꽉꽉 주세영
해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 바나나2개
마마스 리코타치즈샐러드 빵뺀거 13900원




휴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벅 가서 아이스 라떼듀><


텀블러 할인 -300원






오늘은 너무 하기 쉬웠당 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러움같은것도 없음 !

어제는 쫌 힘들고 불쌍하고 그랬는데
라떼를 먹어서 그런가 할만!

그리고 바나나 2개 덜먹엇넼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재보니 시작할때보다 -2.8kg 정도!
낼 아침은 더빠졌겠징 홍홍




'GM다이어트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GM다이어트 3일 과일&야채의날  (2) 2018.08.08
GM다이어트 2일 야채의날  (2) 2018.08.08
GM다이어트 1일 과일의날  (3) 201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