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18년 8월 30일 우산만 들고다닌날


힝 이날 아침엔 모먹었더라
아 연어!! 연어연어 ><

아침은 연어><
코스트코에서 오신 연어 되시겠습니다


먹고 출근 ><



회사 와가지구 편의점 가서 GS나만의냉장고 쿠폰으로
저거 받고


갈아만든배 !!!

외국에서 인기 완전 많다는 숙취해소 음료 란당 ㅋㅋ


점심은 빽다방의
명란마요 빵!!!!!!!!


3500냥에 형성 되어 있음


한끼 식사로는 나에게 부족하지만 일단 먹어줌 ><

명란이랑 마요네즈랑 감자가 들어있당!!
쫌 짜면 저 속이랑 참크래커 찍어먹어도 맛있을거 같당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도전!

날씨가 꾸리꾸리 ㅠㅠ
앗 8월까지 써야 하는 쿠폰이 생각나서

급 폴바셋행




아이스 룽고 4700냥 하지만 난 쿠폰 캬캬
저거모양 삿뽀로 1+1 ?????
나중에 도전!!!!!!


그리고 심부름을 터덜 터덜 다녀오던길
무심코 지난 KFC 문에 저게 머양?????? 떡볶이?!!!


텐더떡볶이세트 3000냥 2-5시만!
흑흑 막 이끌려서 들어갈뻔 했는데
하늘이 꾸리구리 한것이 금방 비올거 같아서 참음

너도 킵해놨다거 나중에 도전 !!!!!




그리고 오늘 8월 미션의 하나였던!!!!
네스프레소 캡슐 사러 ㅋㅋㅋㅋㅋㅋ 다 먹었어 흑흑

네스프레소 캡슐은 택배 주문도 되지만
강남 신세계 가는 김에 겸사 겸사 매장으로 가서 룰루

강남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있다!
1층부터 9층 까지 다 훑고 올라가느라 오래걸렸음 ㅋㅋㅋ


새로나온 캡슐들 마스터 오리진
맨 끝에 니카라과? 노랭이 시음해봤는데 걍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나는걍 먹던걸로


아르페지오랑 코지
바닐라오
치오카티노
카라멜리토

치오카티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시면 최고 맛있다!!
아르페지오는 라떼 해먹을때 꿀맛!!!
암튼 저것들을 사고




톰포드 매장에서 ㅋㅋㅋㅋ 향수 시향을 했는데....
나 곧 크게 돈쓸일이 생길거 같네 흑흑 ㅋㅋㅋㅋㅋ



그리고 고터 지하상가 쇼핑을 좀 하다가 ㅋㅋㅋㅋ



태양커피를!!!! 드디어!!


태양커피 아인슈페너 2번
4000냥


아인슈페너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먹어봤지만
쫀득 쫀득 한게 ㅠㅠ 우왕 ㅠㅠ 우아앙 ㅠㅠ
또가야지





히히 그리고 근처 유명유명한 구름떡집에 들려서
흑임자떡 몇뭉탱이 사가지고 집에 갔다 ㅋㅋㅋㅋㅋㅋ

아나 바빳네 ... ㅠㅠ



집근처 왔더니 막 이모집에 가시려던 할무니 만나서 막 사온 흑임자떡도 전달 ㅋㅋㅋㅋㅋㅋㅋ

뿌듯했던 목요일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