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18년 9월 1일 첫날 !!!



9월1일 ㅋㅋㅋㅋㅋ꺄
연말 같은 망해버린 8월 말이 지나고
드디어 9월이 시작됨><


이번년도는 진짜 열시미 하고...
8월에 그렇게 살지 말길 .... 제발 ... 매년 하는 후회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9월1일로 놀 날을 잡아서 ㅋㅋㅋ
인천으로 슝슝

그동안 쓸모없었던 엄마아들이 쓸모있어지는 순간!!
캬 엄마아들 덕에 편히 계양구청 까지 건너왔따앙><


일단 나는 스벅에서 대기 타다가
ㅋㅋㅋ 같은 건물에 있는 소머리국밥집!!


여기 완전 맛집!!!!!!

어리버리 소머리국밥
국밥 8000원
따로국밥 9000원 난 요거

점심 피크 시간에는 합석 해야댐 ㅠㅠ
혼밥하러도 많이 오시는듯!
우리 막 먹으면서 가게 이윤 계산 하고막 ㅋㅋㅋㅋ





마싯당>< 내 아재 입맛이란...



고기가 엄청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끝 없음 ㅋㅋㅋ 고기 먹느라 밥 남김
같이나오는 깍두기? 석박지? 가 너무 맛있떵 ㅠㅠ

고기는 파가 절여져 있는 간장에 찍어먹으면 꿀맛!
암튼 잘 먹고 나왔움 ㅋㅋㅋㅋ 하루좽일 든든


잘먹고 부평으루 ㅋㅋㅋ
마카롱 천원!!!!


부평우체국 맞은편에 있는 노란색 카페!
로탐 rotom



다 맛있는데 얼그레이마카롱 !!!!!!!
진짜 맛있당 ㅠㅠ
전체적으로 마카롱에서 치즈 맛이 남><
단짠 단짠 느낌


먹고 먹고 ㅋㅋㅋㅋㅋㅋ
저 잘라 먹을수 있게 막대기도 주심 완전 센스!



내부에 화장실도 있어서 편함 ㅋㅋㅋ
아메리카노 2500원! 베이킹도 해서 빵도 파시는듯
마카롱만 열시미 먹구 왔넹


앗 마카롱 및 베이커리 류는 현금 결제만!
우리는 현금 없어서 계좌이체 해드림 ㅋㅋㅋㅋ



그리고 만원짜리를 들고 득음..을 하고
아 목아프다 아직도 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일중인
아트박스에 들려 왜샀는지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가을갬성 ㅋㅋㅋㅋㅋ 으로 책 스러운 노트를 삼 ㅋㅋ



둘다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부터 적었어야 하는데 내가 그렇지머 ㅋㅋㅋㅋ
책 같은 노트 6500원 ㅋㅋㅋㅋㅋ



그리고 슬렁 슬렁 걷다가
바이바이 짜이찌앤 하구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코스


부평 마라향솥
부평 남부역에 있음!




마라샹궈랑 중국 만두 ㅋㅋㅋ
내 소울 푸드 ㅠㅠ


마카롱의 여파인지 배가 별루 안고파서
조금 담는다고 담았는데 그냥 평소 먹던거랑 비슷하게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일전 때문인지 저녁 거리가 엄청 한산했당!ㅋㅋㅋ
다들 집에서, 술집에서 티비 보느라 그랬겠징


파란 만장 9월 1일 끝!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