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직장인일상

18년 8월 29일 비올랑말랑한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당


암튼 어제 밤!!! 밥먹는데 계속 호우경보 문자 계속
울리고 ㅠㅠ

그런 와중에 우리는 왕십리곱창 ㅋㅋㅋㅋ
진라면 ><


막상 곱창 사진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 어슬렁 하다가 상큼한거 마시러 공차


윈터멜론밀크티+알로에펄+밀크폼 ❤️❤️❤️❤️❤️
최고조합!!!!!!!!





그리고 오늘 아침


오늘은 생각보다 일찍 도착 했길래
국회의사당 안 씨유를 어슬렁 해봤는데
잉 없나바 ㅠㅠ 하고 가려는 순간 또 하나 발견 ㅋㅋㅋㅋ

내사랑 그래놀라 플레인 ><
난편의점 없었으면 부자 됐을수동...


그리고 점심 ㅋㅋㅋㅋ

부장님이 @모머글랭? 하셔서 나는 @짬뽕 빼구영 하여
갑자기 생각치 못한 그럼 돈가스먹자 !!!!
부장님 발언에 도착한

바로 옆건물 ㅋㅋ 여의도함박
매운 함박! 9900냥

와요즘 이집 장사 엄청 잘댐!!!!!

올때마다 사람 많아서 놀랜당
옛날 사촌오빠(?) 있던 커피단골 시절엔 한가했는뎅!!



ㅋㅋㅋ 암튼 맛있음 배불렁 아직도 배불렁!!!!!!!
아 아직 비안오는뎅 안왔으면 좋겠다 ㅠㅠ
비오면 집가기 힘두렁 ㅠㅠ